가죽공방 헤비츠(HEVITZ)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봄도 왔는데, 가방하나 살가방~
작성자 헤비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43
신제품 출시 소식과 할인헤택 들고 왔어요:)


[SALE]

🌸봄도 오고, 할인도 하는데
가방 하나 살가방~!

계절의 변화를 가장 크게 느낄 때는 언제인가요? 출퇴근길 달라진 해의 길이, 뺨을 스치는 공기의 감촉, 라디오에서 전하는 일기예보 그리고 일렁이는 나의 마음. 긴 겨울이 지나고 마른 나뭇가지에 통통한 꽃봉오리가 맺히면 괜히 어디든 떠나고 싶고, 멋진 옷 걸치고 미뤄둔 약속도 잡고 싶죠. 전처럼 마음껏 떠나고 만나는 일상을 보낼 수는 없지만, 어쩌면 모르고 지나쳤던 많은 것들을 새로이 발견하는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손잡고 거닐던 길을 나 홀로 걸어보고, 동네지만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길로 우회해보는 작은 변화를 만들어보세요. 그 길을 헤비츠 가방과 함께 하도록 준비했습니다.

[New arrival] 

품질은 그대로, 가격은 더 합리적으로! 
새 단장 마치고 돌아온
스마트키 케이스🚗🔓

봄 꽃 어디어디 피었나. 여기에도 피었지🌸내 손안에, 차 안에 알록달록 예쁜 꽃을 피워보세요.  헤비츠 스마트키 케이스가 새단장을 마치고 돌아왔어요 :-) 제작 공정을 더욱 간결하게 줄여 가격은 약 30% DOWN, 푸에블로 레더가 추가되어 더 다양해진 컬러까지.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자동차 키케이스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보세요. 



구매고객 전원 
특별한 혜택🎁
20% 출시할인 + 각인 TAG 무료증정
스마트키의 곡선을 그대로 살려 설계한 헤비츠 스마트키 케이스는 국내/외 차종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대/기아/쌍용/벤츠/BMW 등 내 스마트키에 꼭 맞는 천연가죽 커버 케이스! 전화번호,차번호, 한글/영자 등 원하시는 문구가 각인된 가죽 TAG을 무료로 드립니다.(단, 7757 벤츠/7768 현대 모델은 조건부 증정) 스마트키 커버 케이스와 개고리, O링, 가죽TAG까지 기본 세트 구성입니다. 유료 옵션인 황동펜던트와 레더 마그넷 키링까지 더하면 더 화려해지죠. 화이트데이, 기념일, 생일 선물 아이템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New arrival] 


아날로그 스마트폰 파우치 V.2
'버젼 업' 출시 기념 20% 할인


🙋🏻‍♂️ 나 다이어트 시작했어. 소지품 다이어트!  외출할 때 뭐 별거 있나. 스마트폰이랑 카드 몇 장이면 충분하지. 지갑이랑 스마트폰은 항상 휴대하는데, 따로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있니? 파우치에 한번에 넣고 챙기면 끝!

헤비츠의 히트작 아날로그 스마트폰 파우치가 지난달 갑작스럽게 판매가 중단되어 문의가 끊이질 않았었더랬죠. 사실, 헤비츠 스탭들도 공방장님의 화끈한(?) 결단에 만류를 해보았지만.. 새 버젼 출시에 총력을 가하겠다는 공방장님의 뜻을 지지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버젼 업 재탄생! 헤비츠의 두번째 아날로그 스마트폰 파우치는 이전 버젼에 비해 확 넓어진 폭과 더 간결해진 디자인으로 찾아왔습니다.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사이즈를 더 세분화하여 총 5가지 사이즈로 출시합니다. 또한 더 많은 분들이 가격 부담없이 천연 가죽의 봄나물 같은 쌉싸래하고 중독적인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한 시크릿 레시피까지!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전 버젼과 무엇이 달라졌을까?

헤비츠 찐단골 '루릭'님,
블랙 러버 '토미'님의
프리뷰에서 확인하세요.

자타공인 된장남으로서...저는 가죽 공방 제품들을 보면 심한 유혹에 시달립니다. 그 중에서 헤비츠(Hevitz) 공방은 디지털 기기의 가죽 액세서리도 자주 만들기 때문에....
가죽공방 헤비츠 이전에 한번 포스팅한 브랜드. 클래식한 디자인과 감성을 담은 브랜드다. 지인에게 추천 바당 사보고 지금까지 이용중인 브랜드다.이런 점이 좋다...

주식회사 헤비츠

cs@hevitz.com
☎ 02-2238-0322
www.hevitz.com

뉴스레터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 Unsubscribe를 눌러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