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방 헤비츠(HEVITZ)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도시인을 위한 어반 브레스트 월렛 출시(20% 혜택)
작성자 헤비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30
이탈리안 밀링 바케타를 지갑으로 만나보세요.


긴 장마로 인해 날씨도 마음도 꿉꿉해지는 일상이에요. 습해진 날씨때문에 헤비츠도 가죽과 제품 관리에 열을 올려  습기와의 전면전을 펼치고 있답니다.👮🏻‍♀️  가장 반가운 '신제품' 소식과 함께, 여러분의 가죽 제품들을 간단한 관리로 여름에도 끄떡 없는 방어력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한 관리 🍯꿀팁까지! 꽉꽉 채워 담았으니 스크롤 끝까지 내려주실거죠?

[NEW arrival]
스마트한 도시인을 위한 #브레스트 월렛


이탈리안 밀링 바케타를
지갑으로 만나다.

어반 브레스트 월렛
Urban Breast Wallet
예약판매 20% 할인


상황에 따라 다양한 카드를 사용하는 도시인을 위한 스마트한 브레스트 월렛은 10장의 카드를 펼쳐서 수납할 수 있는 슬롯으로 내가 가진 카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고급스러운 탄(tanned) 컬러의 가죽을 사용해 외부 가죽과 배색의 조화를 이룹니다. 현금이 필요한 경우에도 지폐를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안쪽에 포켓 또한 마련하였습니다. 얇은 두께감과 긴 디자인으로 재킷 속 주머니에도, 슬림한 서류가방 안에도 짜임새 있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 이탈리안 베지터블 밀링 바케타 가죽으로 풍성한 볼륨감까지 누려보세요. 평생 지갑의 교과서, 어반 브레스트 월렛.

8월 구매사은품
#10만원이상 구매시 #Half R 파우치 #무료증정

10만원 이상 구매시
나노 파우치 무료증정
(7/31~ 소진시 까지)

도장이나 립스틱, 이어폰, SD카드 등 아주 작은 소지품을 담아 휴대할 수 있는 귀여운 NANO 파우치! 최고급 바케타의 부드러운 감촉을 손 안에서 느껴보세요.

*실 결제 금액 기준 10만원 이상 사은품, 색상 랜덤, 1주문 당 1개 한정.재고 소진 시 종료.


지난 달 뜨거운 반응으로
드링크백을 추가 제작하였습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드링크백 증정이벤트

8월에도 쭈욱 - 계속됩니다.

#공방장의 깜짝 선물
돌아온 위켄더백

지난 여름 그리고 올초에 크라우디에서 펀딩으로 찾아뵙고, b-grade까지 탈탈 털어 공식적으로 단종을 했던 ... 위켄더백이 돌아왔습니다.  어떤 연유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냐면요.. (구구절절)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이 제품이 크라우디 펀딩용으로 기획된 제품이어서 홈페이지에서 정식으로 출시하여 판매하기에 제작 단가가 워낙 높은지라 정식 출시를 포기했었어요.  그러나 고객센터는 물론이고 쇼룸에서도 판매 문의가 빗발치는 상황에서 더 이상은 소비자의 요구를 외면할 수는 없기에, 정식으로 출시하여 여러분께 선보이기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기다리셨던 많은 분들의 갈증이 시원하게 해소되었기를 바라며!

🌊  시원하게 10% 할인 혜택까지 얹어 출시합니다.

싱그러운 과일의 빛을 담은
프룻백
FRUIT BAG
정식출시 20%할인

여름의 꽃은 과일! 무더운 여름을 알록달록 수 놓을 프룻백이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멋진 컬러감, 실용적인 사용성까지. 예약구매하신 고객님들의 칭찬이 자자하다는 데일리백 프룻. 지금 만나보세요.

아직도 비온다고 가죽 가방 집에 모셔두신다구요?

💦☂️

 
관리된 가죽은 물을 흡수하지 않고 밀어내기 때문에,
외부 오염으로부터 강해집니다.

꾸준히 관리해서 예쁘게 평생 사용하세요!


🐝    하나 부터 열까지 다 널 위한 소리♪내 말 듣지 않는 너에게는 뻔한 잔소리 ♬
[캐럿 에센스의 중요성]

"정말 지겹다 지겨워!!" 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하지만 오조 오억 번을 말해도 아깝지 않은 캐럿의 중요성..!! 가죽 관리 어렵다고들 말씀하시는데, 캐럿만 자주 발라주셔도 왁스니 뭐니 다른 관리가 필요치않아요! 처음 제품 구매하실 때, 에센스 같이 구입하셔서 생각날 때마다 슥슥 발라주세요.  스펀지로 발라야 하나, 천으로 발라야 하나 고민마시고 그냥 손으로 발라주셔도 됩니다. 캐럿은 천연 성분이라 사람의 피부에도 무해합니다.  


Q. 왜 그렇게 중요한데요?
A. 가죽은 피부에요. 피부에 보습은 기본 중의 기본이지 말입니다.
헤비츠가 사용하는 천연 가죽들은 모두 코팅이나 마감이 거의 없기에 물 한방울 흘렸다가는 그 자국이 없어지질 않죠. 손 끝만 스쳐도 스크래치가 나구요. 이런 현상들이 가죽의 유수분이 부족할 때 더 심해져요. 겨울철 피부가 건조해지면 살짝만 스쳐도 하얗게 일어나는 것, 경험 해보셨죠? 가죽도 마찬가지입니다. 유수분이 가죽에 가득 차서 건강한 상태를 유지해주면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해져요.

🔓 인생은 한.방.이지!
[더 강력한 오일과 왁스]

🌦  "벌써 장마가 다 지나가는데! 이미 물이 묻었다니까요?!" 하는 목소리도 들려요. 맞아요. 이미 관리 시기를 놓친 가죽은 벌써 얼룩이 생겼을 수 있죠. 또는 가죽이 건조해서 색이 오히려 처음보다 밝아졌다면, 지금은 긴급 상황! 빠르게 초고보습으로 유수분을 보충해주어야 하는 단계입니다.

먼저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이미 생긴 얼룩과 스크래치는 지울 수 없어요.
다만 가죽에 영양을 주어 전체적으로 톤을 맞추는 방법이 있죠.

오일은 액체이기 때문에 에센스보다 훨씬 더 빠르고 강력한 보습이 가능해요. 그만큼 가죽의 색도 급속도로 짙어지죠. (완전 흡수 후에는 어느 정도 밝아집니다.) 골고루 발라주시기 위해서는 마른 천에 오일을 묻혀 가죽에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진리 중의 진리. 과유불급을 잊지마시고 얇게 펴 발라 주세요. 처음에는 광택이 죽는 느낌이 들지만, *건조 후에 마른 천으로 닦거나,브러쉬로 쓸어내주시면 보기 좋게 광택이 올라옵니다.

*건조는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서 적게는 한 시간, 길게는 하루 정도 충분히 말려주세요.

왁스는 에센스보다 더 꾸덕한 느낌의 관리제에요. 버터처럼 굳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왁스 관리가 필요한 이유는 가죽 표면을 고르게 정리해주고, 표면 장력을 높여주기 때문이죠. 바르는 방법은 간단해요. 손으로 잘 녹여 펴발라 주시면 됩니다. 다만, 건조 후에 놀라실 수 있어요. 표면에 왁스가 하얗게 굳어서 마치 곰팡이가 핀 것 처럼 보이거든요.  그래서 필요한 것이 버핑(buffing).  말이 어렵지 간단합니다. 헝겊을 손가락에 감싸서 물을 살짝 묻혀 닦아주면 됩니다. (힘이 들어가요.) 충분히 닦아내다 보면 광택이 서서히 올라오면서 가죽 표면이 매끄럽게 미끄러져요. 가죽이 보기 좋게 건강한 모습을 되찾으면 끝!

주식회사 헤비츠

cs@hevitz.com
02-2238-0322
www.hevitz.com

뉴스레터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 Unsubscribe를 눌러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