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방 헤비츠(HEVITZ)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올 가을, 데스크테리어의 시작. 불하이드 라인 신제품 출시 할인 20%
작성자 헤비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35
새로운 가죽으로 출시된 데스크용품전. 출시 할인 20%

[New arrival]

더 두껍고 견고하게 돌아온
4T 불하이드 데스크용품
홈페이지 정식 출시

🙇출시 할인 20%

와디즈에서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쳤던 4T 불하이드 통가죽 데스크 용품들을 헤비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으로 출시합니다. 리워드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다양한 커스텀 사이즈의 매트와 트레이 등 총 6가지 제품이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오랜 시간을 보내는 내 책상 위, 마땅히 있어야 할 곳에 내 물건이 놓여지는 안정감을 누려볼까요. 매일 매일 따뜻한 가죽의 온도와 감촉을 느끼며 오래도록 내가 쌓아온 시간과 노력처럼 그렇게, 멋진 모습으로 익어갈테니까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불하이드 데스크 용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컵코스터 1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프로모션 제품 1개 당 컵코스터 1개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출시 기념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 혜택까지 몽땅 챙겨가셔요🥰 



어수선한 책상이 어수선한 정신을 의미한다면,
텅빈 책상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If a cluttered desk is a sign of a cluttered mind, then what are we to think of an empty desk? 
-아인슈타인 (Albert Einstein)



책상은 어쩌면 세상을 바꾸는 위대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시대를 여는 놀라운 발견이 고작 사람 키보다도 작은 책상에서 시작되죠. Steve Jobs가 그러했고, Mark Zuckerberg가 그러했듯 말이에요. 책상 위 공간은 늘 정신없지만, 어떤 모습으로 쓰는지가 나에게 주어진 일과 시간을 대하는 자세이기도 할거에요. 그 자체로 나를 대변하는 공간이기도 하고요.  그러니 우리는 이 공간을 더 소중하게 여길 필요가 있어요. 그렇다고 대단한 일도 아닙니다. 마땅히 있어야 할 곳에 물건들이 놓여 있도록 하는 '정리'에서부터 시작해볼까요?

[wadiz]

TPO에 따라 골라 쓰는
하이엔드 지갑 앵콜 펀딩🎈
신규 색상 추가!

가방은 스타일에 맞게 바꿔 메는데, 지갑은 하나? 달라지는 옷차림과 상황에 맞춰 지갑도 바꿔들어야죠. 정작 필요할 때 없을까봐 잔뜩 쟁여 놓은 쿠폰이며 영수증이며 카드까지. 통통하게 살오른 가을 전어마냥 뚠뚠한 지갑, 버겁지는 않은가요? 장지갑부터, 반지갑, 카드지갑까지 TPO에 따라 가볍고 슬림하게 그리고 멋지게  당신과 함께 할 초심플 지갑 시리즈를 헤비츠가 만들었습니다. 취향과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모두 챙긴 하이엔드 지갑. 와디즈에서 다시 만나보세요. (신규 색상을 추가하여, 선택의 폭을 더 넓혔다는 소문...)

 제작 과정 엿보기
(feat.헤비츠 공방)


지난 펀딩을 통해 공개한 제작 영상! 아직 못보셨다면?
가죽 피할 부터 엣지 마감까지. 하이엔드 라인업의 전 제작과정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인업 메이킹 영상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헤비츠 공방의 실제 작업 모습을 엿볼 수 있답니다.

주식회사 헤비츠
cs@hevitz.com
고객센터
02-2238-0322

안암쇼룸: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21
성수 팩토리샵: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